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중기 전여빈 빈센조 드라마 종영 1년 7개월만 쫑파티

by YesssssWorld 2022. 12. 16.
반응형

드라마 '빈센조' 주역 배우 송중기와 전여빈이 종영 1년 7개월 후에 열린 쫑파티에 참석을 했습니다. 지난 14일 서울의 한 고깃집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tvn 드라마 '빈센조'의 종방연이 열렸습니다.

 

'빈센조' 제작진이 SNS에 종방연 현장 사진들을 올려 팬들 사이에서 확산이 되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종방연 현장에는 송중기, 전여빈, 임철수, 윤병희, 조한철 등 많은 주연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참석을 했습니다.

 

한 종방연 영상에서 송중기는 "아니, 다들 안 바쁘세요? 왜 이렇게 많이 오셨어요."라는 말을 언급하며 많은 제작진들과 배우들이 참석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전여빈 또한 '빈센조'의 자신의 대사를 언급하며 배우들이 종방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또 기대되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현장에서 '빈센조' 시즌2가 언급이 되면서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빈센조'는 코믹 다크히어로물이고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온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한국 변호사들과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악당들을 휩쓸어버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시 방영이 되었을 때 시청률 14.6%로 인기리에 방영되었습니다.

 

현재 주연 배우들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전여빈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에 출연을 했으며, 송중기는 현재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